part-time babysitter

시간제 베이비시터;

시간제 베이비시터

시간제 베이비시터영유아 돌봄서비스가 제공되며, 출퇴근제 오전, 오후 최소 3시간~6시간까지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어린이집, 유치원 등원도우미, 하원(픽업)도움과 부모님 퇴근전까지 간식제공, 준비물 챙기기 등 서비스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.
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서비스시간&요일&서비스범위는 고객센터에 말씀해주시면 됩니다.

다솜홈서비스 회원제란?

다솜홈서비스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, 고정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가입하고 있습니다.

구분 정회원 일반회원
회원가입비 주 1회~2회 등하원 서비스 주 3회~6회 -
50,000원 100,000원 -
이용구분 정기적 서비스(고정매니저) 비정기적 서비스(매니저 변동가능)

표는 넘겨 볼 수 있습니다.

  • ※ 회원가입비는 고정 이용 고객님들을 위해 사용됩니다!
    ① 아이돌봄 배상책임보험 가입 ② 매니저 교체 업무 (인터뷰 진행) ③ 고정 매니저 휴무 시 대체 투입 ④ 고정 고객 혜택 제공 (1년 정리수납 2회 무상 제공)
  • 회원가입비는 1주 3회미만(1~2회), 등하원 서비스 이용시 50,000원, 주 3회이상 이용시 100,000원 적용됩니다.
  • 회원가입비는 1회만 수납하면 됩니다.(연회비 아님)
  • 회원가입비는 소멸성 개념이며, 1회이상 서비스 이용시 반환불가합니다.

회원혜택

회원 가입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혜택관련 문의사항은 다솜홈서비스 고객센터(1666-3450) 문의 바랍니다.
  • 하나. 이용혜택

    전담(고정) 매니저 제공, 매니저 인터뷰 진행

  • 둘. 요금혜택

    모든 서비스(가사, 베이비, 산후, 정리수납) 회원가 적용

  • 셋. 선물혜택

    아이방 정리수납(3개월이상 이용고객)

  • 넷. 아이돌봄 배상책임보험 가입

    다솜홈서비스 매니저는 100% 메리츠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
서비스내용

  • 베이비시터 기본서비스는 영양관리, 위생관리, 건강관리, 정서관리 입니다.
  • 등원도우미, 하원(픽업) 도움 후 간식제공&준비물 챙기기 등 연령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.
  • 아이돌봄 영역외 가사서비스가 필요시, 가사&베이비시터를 이용하시며 됩니다.

기본돌봄

  • 영양관리(수유, 이유식, 간식 제공)
  • 위생관리(아이목욕, 아기빨래, 아이방청소, 젖병소독 등)
  • 건강관리(예방접종, 병원진료, 약먹이기, 바깥나들이, 베이비마사지 등)
  • 정리관리(놀이활동, 책읽어주기, 음악들려주기, 기타 고객요구사항)

등하원도우미

  • 등원도우미(부모 춭근시간대 등원도움, 간식제공)
  • 하원도움(픽업): 유치원, 어린이집 하원도움&간식제공
  • 준비물 챙기기
  • 부모퇴근전까지 임시보육

놀이학습지도

  • 기본 놀이활동 지도(전문가 지도는 아님)
  • 기본 학습지도(숙제,학습준비물 챙김 수준)
  • 기타 고객요구사항 진행

서비스 이용요금

시간제(파트) 베이비시터 이용요금은 베이비와 가사&베이비시터 구분됩니다.

시간제 요금

구분 정회원 일반회원
기본 프리미엄 기본 프리미엄
베이비시터 4시간 50,000원 55,000원 55,000원 60,000원
1시간연장 12,000원 13,000원 12,000원 13,000원
야간 20시이후(1시간 추가) 15,000원 16,000원 15,000원 16,000원
가사&베이비시터 4시간 55,000원 60,000원 60,000원 65,000원
1시간연장 13,000원 14,000원 13,000원 14,000원
야간 20시이후(1시간 추가) 16,000원 17,000원 16,000원 17,000원
등하원도우미 2시간 30,000원
3시간 40,000원
  • ※등하원 도우미 : 등원도움, 하원도움, 간식제공, 준비물 챙겨주기, 아이용품 정리, 아이의류 세탁 등

표는 넘겨 볼 수 있습니다.

가사&베이비 [가사범위]

  • 가사&베이비시터 이용시 [가사범위]는 간단수준의 가사로 제한합니다.
  • 아이돌봄이 중점업무이며, 과중한 가사 진행은 어렵습니다.
    ※ 아래 가사범위 외 추가내용이 필요할 경우 회사와 협의해야 합니다.
청소 진공청소기 돌리기 1일 1회
세탁 - 세탁기 돌리기, 빨래 널기,
세탁물 마른 뒤 개어놓기
설거지 간단한 설거지

표는 넘겨 볼 수 있습니다.

A형&B형 분류 기준

  • A형&B형 분류는 평수, 가사범위에 따라 적용됩니다.
  • A형50평 미만
  • B형50평 이상

※50평 미만이라도 반찬&식사제공& 화장실 청소 진행시 B형 요금제로 전환됩니다.

서비스 이용안내

  • 시간제서비스 이용 시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시간은 변경 가능합니다.
    이용 예시) 맞벌이 부부 : 월~금 14:00~18:00(4시간) / 학원 운영(사업) : 14:00~20:00(6시간)
  • 주 6일 이용 시 토요일 이용 시간은 협의 후 진행 가능합니다.
  • 고정·장기 서비스 이용 시 매니저 인터뷰 제공됩니다.(3개월 이상 장기서비스 이용시 인터뷰 진행가능)
  • 베이비시터 호칭은 ‘매니저’로 불러주시기 바랍니다.(이모란 호칭은 자존감을 떨어지게 합니다.)
  • 고정매니저 개인사정으로 휴무 발생시 100% 대체 가능합니다.
  • 공휴일(일요일, 주중공휴일, 임시공휴일) : 이용요금에서 30% 추가됩니다.
  • 오전 할증 적용(오전 8시 이전) / 야간 할증 적용(오후 20시 이후) : 이용요금에서 30% 추가됩니다.
  • 고정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토요일에 진행할 경우 이용요금에서 30% 추가됩니다.
  • 야간 교통비 적용기준(22시부터 적용)
    ※ 22시~23시이전(5천원) / 23시~24시이전(1만원) / 24시이후~(2만원)
  • 아이 추가요금은 별도 규정에 따라 적용됩니다.
  • 서비스 불편 발생 시 매니저 교체 가능하며, 매니저 인선 시간, 인터뷰 진행 등으로 최소 1~2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 종료를 원하실 경우 최소 2주 전에 고객센터(1666-3450)로 연락 바랍니다.
고객안내문 다운로드

프리미엄 서비스란?

고객평가 우수, 교육 우수, 서비스 마인드 등 회사에 프리미엄으로 지정한 우수 매니저

프리미엄 서비스 신청시 ‘매니저 적격여부’는 매니저 인터뷰시 확인 가능합니다.

아이 추가 요금 표준화

아이추가 요금은 쌍둥이, 큰아이 추가로 구분됩니다.
구분 시간 요금
쌍둥이 1시간 ~ 4시간 1일 15,000원
5시간 이상 1일 20,000원
큰아이 1시간 ~ 4시간 1일 10,000원
5시간 이상 1일 15,000원
  • 쌍둥이 환경일 경우, 반드시 보호자와 동반케어 진행되어야 합니다.
    ※ 매니저 한명이 2명의 아이를 전담 케어할 경우, 안전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.
  • 큰아이 4시간 기준 : 큰아이가 어린이집, 유치원에서 하원하여, 매니저 종일활동 시간에 큰아이케어가 추가됨을 의미합니다.
  • 큰아이에 대한 [돌봄지원]이 없을경우, 아이추가 요금은 발생되지 않습니다.

큰아이 돌봄 기준

아래 케어범위에 포함될 경우, 아이추가요금이 추가됩니다.
  • 식사&간삭제공
  • 등하원 도움
  • 아이옷세탁, 아이방청소, 물건정리
  • 준비물 챙기기, 학습도움

매니저 인터뷰 제공

  • 인터뷰 진행하는 매니저님들은 모두 5대안심(신원,건강,교육,보험,범죄) 인증을 통과한 분들입니다.
  • 인터뷰는 2개월이상 장기 이용고객들에게 제공됩니다.
  • 직접 대면인터뷰, 전화인터뷰, 1회이용후 고정여부 결정을 선택하여 진행할수 있습니다.
  • 인터뷰 비용 : 1만원(회사계좌로 입금) 기업은행 1666-3450-00(다솜홈서비스)
  • process 01

    인터뷰 요청

    고객 → 고객센터
    인터뷰 요청
  • process 02

    안내 SMS

    인터뷰 SMS 발송
    (고객센터 → 고객)
  • process 03

    인터뷰 진행

    매니저가 직접 방문 or
    ‘전화 인터뷰’ 가능
  • process 04

    매니저 선택

    회원가입비 입금
  • process 05

    서비스 진행

    고객안내문 발송
    매월 요금청구

회원가입비(예약금) 환불규정

  • 회원가입비(예약금) 환불규정에 대한 규정입니다.
  • 서비스 진행확정후 회원가입비(예약금) 납입 이전이라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  • 고정서비스 이용 확정후 서비스 취소시 위약금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• 위약금 : 해당 매니저가 서비스 취소로 다른 일자리에 연계되지 않은 시간&금전적인 보상
서비스 시작일 기준 14일 후 취소 시 14일 이전 취소 시
위약금 회원가입비(예약금)의 50% 환불불가

표는 넘겨 볼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취소 위약금

  • 위약금 : 매니저 스케줄 확정 후 다른 일자리에 연계하지 못한 보상
  • 일회성 이용 고객 기준 서비스 취소 위약금 규정이며, 고정 서비스 이용 고객님들께는 별도 규정이 적용됩니다.
    ※ 위약금 적용 시점 : 서비스 진행 안내 문자를 고객센터에서 수신한 시점부터 적용
  • 당일 취소 기준 (서비스 진행일 기준)
    평일 : 전일 18시 이후~활동 당일 취소
    공휴일 : 활동 전일이 공휴일일 경우 취소 시점과 무관하게 당일 취소로 적용
위약금 위약금(당일취소)
10,000원 20,000원

이용요금 입금방법

일회성 고객

서비스 신청 당일, 이용요금 선입금

고정 이용고객

매월 마지막주차 고객금 SMS 청구(회사 > 고객)
월 이용요금 익월 3일이전까지 입금바랍니다.

회사전용 계좌번호 : 기업은행 1666-3450-00(예금주 : 다솜홈서비스)

고객센터
부산본사 051-891-3450전화 연결

김해 1666-3450 / 양산 055-362-3450
사하·명지점 1666-3450 / 해운대 051-746-3450

평일 09:00~19:00 / 토요일 09:00~15:00

032-515-3450

평일 09:00~18:00 / 토요일 09:00~12:00

전화 연결
052-269-3451~2

평일 09:00~19:00 / 토요일 09:00~15:00

전화 연결
031-211-3451

평일 09:00~19:00 / 토요일 09:00~15:00

전화 연결
055-264-3451

평일 09:00~19:00 / 토요일 09:00~15:00

전화 연결
대전 042-487-3450~1전화 연결 세종 044-417-6450전화 연결

평일 09:00~19:00 / 토요일 09:00~15:00

무료문자서비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