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 Care Service

고객관리서비스;

매니저 안심실명제

다솜홈서비스는 안심하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‘매니저 안심실명제'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매니저 안심실명제?

고객님의 매니저의 신원, 건강, 보험가입, 교육, 범죄(동의필요) 5개 항목을 확인할수 있는 시스템

  • 매니저 신원에는 이상이 없는지?

  • 매니저 건강상 이상이 없는지?

  • 매니저 전문교육은 받았는지?

안심매니저 검색이 되지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!

이용방법

· 서비스 안내문자에서 안심매니저 검색 링크
· 고객센터 전화 문의
  • 서비스 접수
  • 서비스 안내
    (문자발송)
  • 매니저성명확인
    (문자확인)
  • 매니저검색
    (홈페이지)

매니저 검색

다솜홈서비스는 매니저의 신원, 건강, 교육, 보험가입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겠습니다!

고객센터
부산본사 051-891-3450전화 연결

김해 1666-3450 / 양산 055-362-3450
사하·명지점 1666-3450 / 해운대 051-746-3450

평일 09:00~19:00 / 토요일 09:00~15:00

032-515-3450

평일 09:00~18:00 / 토요일 09:00~12:00

전화 연결
052-269-3451~2

평일 09:00~19:00 / 토요일 09:00~15:00

전화 연결
031-211-3451

평일 09:00~19:00 / 토요일 09:00~15:00

전화 연결
055-264-3451

평일 09:00~19:00 / 토요일 09:00~15:00

전화 연결
대전 042-487-3450~1전화 연결 세종 044-417-6450전화 연결

평일 09:00~19:00 / 토요일 09:00~15:00

무료문자서비스